엘라고, 에어팟 미니카 케이스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IT 액세서리 제조기업 엘라고(elago, 대표 앤드류 리)에서는 고급스러움과 귀여움이 더한 에어팟 ‘미니카 케이스’를 14일 출시했다.

엘라고 미니카 케이스는 애플사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Airpods) 전용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보호케이스로, 손에 잡히는그림감과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충격 및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하다.

또한 전조등과 브레이크등은 야광으로 디자인되어 밤이 되면 불이 켜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디테일까지 살렸으며, 휴대가 편리한 원형 카라비너가 기본제공된다.

색상은 클래식화이트, 레드, 그린, 한정판으로 출시된 블랙+클래식화이트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1만8,900원 이다.

출시를 기념해 5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에어팟 미니카 케이스 구매 시, 이어팁 스키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에어팟 이어팁 스키니는 에어팟을 보호해줌과 동시에 싸이클, 조깅 등의 거친 움직임 속에서도 에어팟이 빠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실리콘으로 제작된 슬리브로 착용시 약간의 두께로 인해 이질감이 느끼지 않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비자 가격은 9,900원 이다.

에어팟 미니카 케이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사항은 엘라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