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로봇청소기 ‘디봇 오즈모 950’ 체험단 모집!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에코백스의 로봇청소기 ‘디봇 오즈모 950’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집안일의 수고를 대폭 덜어줄 최고급 로봇청소기를 경험할 기회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금번 이벤트는 네이버 로봇청소기 카페 ‘효녀로청’에서 진행되며, 총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기존에 로봇청소기에 관심을 갖고 있었던 소비자들의 폭넓은 참여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5월 20일까지 진행되며 5월 21일 선정자 발표가 실시된다. 선정된 체험단 100명은 5월 22일부터 6월 17일까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최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디봇 오즈모 950’을 무상으로 증정하며 우수 체험단 20명과 미션완수 체험단 전원에게는 각각 50%와 30%의 제품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파인디지털이 에코백스와의 총판계약을 통해 국내에 출시한 ‘디봇 오즈모 950’은 레이저 거리 측정 센서(Laser Distance Sensor, 이하 LDS)를 활용한 ‘스마트 내비 3.0(Smart NaviTM 3.0)’ 기능으로 청소가 필요한 곳을 정확하게 스캐닝하며 추락 방지 센서, 충돌 방지 센서 등 37세트의 다양한 센서가 탑재되어 안정적인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화분이나 찬장을 비롯해 파손 우려가 있는 곳은 가상 경계 기능을 통해 청소금지 구역으로 설정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또한 99.26%의 박테리아 제거 효과를 자랑하는 첨단 물걸레 청소 기술 ‘오즈모(OZMOTM)’ 기능도 지원해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편리하다. 제품은 5200mAh 대용량 배터리도 탑재해 최대 200분의 사용시간을 자랑한다. 여기에 최대 24CFM(송풍량)에 달하는 강력한 흡입력을 바탕으로 청소가 어려운 집안 구석구석을 깔끔하게 청소하며, 최대 3개의 다른 장소의 지도를 매핑하여 청소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About SangUn Choi

Aving news choi sangun reporter in charge of the car is responsible.

Speedy deliver the news to look forwar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