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듀얼 고속무선충전기 WC710 출시…스마트폰·무선이어폰 동시 충전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주)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스마트폰과 무선이어폰의 동시 충전이 가능한 ‘듀얼 고속무선충전기 WC710’를 20일 출시했다.

스마트폰과 무선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하나는 스마트폰을 가로나 세로로 세워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 형으로 설계하고, 다른 하나는 납작한 형태로 무선이어폰을 고속 충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지능적인 무선 충전 칩셋을 채택해 애플(아이폰11, SE2)의 고속무선충전 전력인 7.5W 를 지원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갤럭시S20, 갤럭시노트 10) 충전 시에도 최적화된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충전할 때 이물질로 인하여 과전류가 흐르는 것을 방지하는 FOD(Foreign object Detection) 기능과 사용 가능 전압보다 높은 전압이 입력 됐을 경우 과전압을 차단하는 OVP(Over Voltage Protection)의 IC칩을 내장해 스마트폰 배터리 폭발 및 발열로 인한 성능 저하 방지를 위해 안전하게 설계했다.

일반 무선충전기 5V(5W) 대비 1.5배 빠른 속도인 9V(10W)가 가능하며, 타 무선충전대비 충전거리 6mm까지 보장해 다양한 보호용 케이스(젤리, 범퍼, 가죽)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투인원(2 in 1) C타입 PD고속충전케이블을 기본 동봉해 다양한 충전기(어댑터)와 쉽게 연결 사용할 수 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집이나 사무실 어디에서든 듀얼 무선충전기는 동시에 디바이스 2대를 충전할 수 있어 공간활용을 높일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필수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트뮤에서는 듀얼 고속무선충전기 WC710 출시를 기념해 예약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