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플렉스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출시..더 안전하고 더 유연하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유연한 TPE소재의 ‘플렉스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을 22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C to A USB2.0 케이블은 내부 차폐코일과 강화 와이어를 사용해 줄꼬임 및 단선 방지를 위해 오버몰딩(Over-Molding)으로 처리했다.

USB와 커넥터 부분은 알루미늄 쉘과 무이음단자로 제작됐으며, 1.5mm의 오버행(Over-hang) 익스텐션을 추가해 두꺼운 케이스 사용시에도 간섭 없이 고속 충전할 수 있다.

기존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진 케이블 보다 더 부드럽고, 가죽 질감 도트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선사할 뿐 아니라 가볍고 유연하며 스크래치와 마모에 더 견고하다.

특히, PTC 서미스터 보호 기능 칩이 내장돼 있어 비정상적인 사용 조건에서 발열을 억제해 케이블 및 스마트 기기(차량용충전기, 보조배터리외)의 손상을 사전 방지할 수 있다.

다양한 케이블 길이(0.3m, 0.6m, 1.2m, 2m)와 부드러운 무광택 마감처리 후 메탈 포인트(그레이, 골드, 실버, 핫핑크)를 추가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실리콘 타이(케이블 와인더)까지 기본 제공해 더 실속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더 유연하고 더 안전하게 모든 스마트기기를 충전 마스터할 수 있는 한 끗이 다른 고속충전케이블 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트뮤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기념 한정수랑(1+1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