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여름 휴가철 맞아 ‘올 뉴 카니발 특별 기획전’ 열어… 90일 보증서비스 제공!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올 뉴 카니발 기획전’을 실시, 기획전을 통해 올 뉴 카니발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보증 서비스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7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올 뉴 카니발 9인승 디젤 차량으로 구성됐으며, 럭셔리, 노블레스부터 하이리무진까지 다양한 등급의 차량을 만날 수 있다. 기획전을 통해 기아 대표 패밀리카 ‘올 뉴 카니발’을 구매하면서 품질보증 연장 서비스 케이카 워런티3(90일, 5천km 보장)에 가입한 고객에게 가입비 36만 5천 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보증 기간이 더 긴 케이카 워런티6(180일, 1만km)나 케이카 워런티12(365일, 2만km)에 가입해도 케이카 워런티3 가입비(36만 5천 원)만큼 돌려준다. 페이백 혜택은 명의 이전이 완료된 후 개별 지급되며, 기획전을 통해 가입한 케이카 워런티는 철회 및 환불이 불가하다.

케이카 워런티는 케이카에서 구매한 직영중고차의 A/S를 최대 365일까지 보증해주는 품질보증 연장 서비스다. 엔진, 미션은 물론, 일반부품까지 폭넓게 보증해주며 전국 170여개 오토오아시스 제휴 지점에서 정비 및 수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기획전에서 마음에 드는 차량이 있다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24시간 구매할 수 있다. 케이카 사이트에서 맞춤형 즉시결제를 이용하면 현금, 카드는 물론 ‘K Car 할부’ 신청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하며, 원하는 결제수단을 2개 이상 선택해 복합 결제할 수 있다. 오전 11시 이전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집 앞으로 차량을 배송해준다.

정인국 K카 대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캠핑, 차박 등 특별한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올 뉴 카니발과 케이카 워런티를 구매하고 페이백 혜택까지 챙겨가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직영중고차를 믿고 선택한 고객분들께 확신과 신뢰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 Car(케이카)는 2018년 한앤컴퍼니 인수 후 같은 해 10월 새로운 이름으로 출범한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으로,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매입, 진단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직영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3D 라이브 뷰’, 온라인으로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3일내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 ‘3일 환불제’ 등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 환경을 제시했다. 최근 24시간 온라인으로 현금, 카드, ‘K Car 할부’ 등 원하는 방식으로 결제하는 ‘맞춤형 즉시결제 시스템’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About SangUn Choi

Aving news choi sangun reporter in charge of the car is responsible.

Speedy deliver the news to look forwar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