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프로게이머용 7.1채널 헤드셋 GSP시리즈 2종 출시

젠하이저 코리아(Sennheiser, 대표 이동용)는 7.1채널의 3D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FPS(First-person shooter) 게임에 완전히 몰입하게 해주는 프로게이머를 위한 헤드셋, GSP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젠하이저의 GSP시리즈는 자사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으로 평가 받는 ‘게임제로(G4ME ZERO) 시리즈’의 뒤를 잇는 제품으로, 사용자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밀폐형 헤드셋 ‘GSP600’과 오픈형 헤드셋 ‘GSP500’으로 출시된다.

젠하이저의 게이밍 헤드셋 GSP600은 향상된 스피커 시스템으로 서브-베이스 대역을 한층 강화해 강렬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GSP600의 사운드는 깊은 베이스와 잘 통제된 미드 레인지, 섬세한 고주파 등이 조화를 이뤄 게이머가 미세한 소리의 디테일에도 빨리 반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GSP500은 개선된 저주파 응답과 선명함으로 생생한 오디오를 전달하며, 오픈형으로 설계된 스피커 시스템을 통해 최고의 공간감과 현실감 넘치는 게이밍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GSP600과 GSP500에는 방송장비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탑재돼 주변의 잡음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숨소리까지 최소화 해주며, 이어컵에 볼륨 컨트롤 휠이 내장되어 있고 마이크 암을 들어 올리면 음소거 모드로 변경돼 빠르고 직관적으로 오디오를 제어할 수 있다.

젠하이저 GSP시리즈는 귀 모양에 맞도록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메모리 폼 패드를 사용해 뛰어난 차음성과 착용감을 제공하며, 고급 메탈 힌지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자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고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다양한 머리 크기에 최적화된 젠하이저의 최첨단 조절식 접촉 압력(Adjustable Contact Pressure) 기능은 사용자가 장시간 헤드셋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GSP시리즈는 저전력 휴대기기와 함께 사용해 게임을 즐기기에도 좋다.

젠하이저 GSP600의 가격은 34만5,000원이며, GSP500의 가격은 31만9,000원이다.

젠하이저코리아의 이동용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GSP시리즈는 젠하이저가 오랫동안 쌓아온 헤드폰의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게이밍 헤드셋에서 기대할 수 있는 가장 뛰어난 사운드의 성능을 구현한 제품이다.”라며, “GSP시리즈는 7.1채널의 3D사운드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게임 마니아들이 보다 실감나고 편안하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