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수원센터, 이전오픈 기념 ‘마스터’ 특가 이벤트

코지마 안마의자 경기총판 수원센터는 확장 이전을 기념해 ‘마스터(CMC-A100B)’ 모델을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 수원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강력한 하체 마사지를 자랑하는 마스터 모델을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마스터 모델의 하체 부위에는 종아리 지압 돌기와 발 롤러가 장착되어 있어 발과 종아리, 아킬레스건까지 사람 손과 유사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또 4D 입체 마사지 시스템을 비롯해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 LCD 리모컨 등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고 있다.

기존의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매장에서 이의동 매장으로 확장 이전한 코지마 수원센터는 동수원IC와 인접해있어 수원,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높은 층고와 전면 통유리를 통해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며, 블루와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분위기의 체험존이 조성되어 있다.

또 코지마 수원센터에는 행사 품목인 마스터 모델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클라쎄시그니처, 카이저, 뉴트로, 카이저시그니처 등 인기 모델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 효도선물을 위한 제품 상담을 실시하고 있어 1:1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사용자의 마사지 취향, 몸 상태 등을 고려한 합리적인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코지마 수원센터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쾌적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매장 확장 이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마스터 안마의자를 오픈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지마 경기총판 수원센터는 수원시 영통구 창룡대로 256번길 77 에이스광교3차 1층 118호에 위치해 있다. 건물 내 주차장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