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2018’ 진행

BMW 그룹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0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2018’을 실시한다.

BMW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 20% 할인과 함께 20 만원 이상 라이프스타일 구매고객 대상으로 BMW 장우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BMW 바이크 제품을 구입하면 BMW 모터스포츠 텀블러를 제공하며, BMW 어린이 자전거 구매고객에게는 어린이 헬멧을 증정한다.

MINI는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 20% 할인 및 JCW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 10% 할인을 진행한다. 15만원 이상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MINI 3단 우산을, MINI 트라이시클을 구입하면 동물 모양 종이 모형을 만들 수 있는 MINI 키즈 크레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도 출시된다. BMW는 유아용 BMW 모터스포츠 베이비 레이서와 BMW R 1200 GS 모델을 본 따 만든 세발 자전거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MINI는 JCW의 강렬한 스포츠 감성이 더해진 신규 JCW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은 전국 BMW,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내 라이프스타일 샵과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 시티라운지에서 진행된다.

About SangUn Choi

Aving news choi sangun reporter in charge of the car is responsible.

Speedy deliver the news to look forwar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