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버스 코로나 방역 온도계 IoT 모쥴 큐마우스 QMT 100 런칭한다

아이티버스 큐마우스 + 온도계 모쥴 QMT 100

입력 기술 전문 회사인 (주)아이티버스(대표 김연수)는 자사 스마트 디바이스 컨트롤러 큐마우스를 IoT 모쥴 플랫폼으로 선언한 가운데 첫 IoT 모쥴로 적외선 온도측정센서가 결합된 코로나 방역 블로투스 온도계 QMT 100 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아이티버스 큐마우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탑까지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원격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한 100여개의 특허를 기반으로 제작된 입력기로 이와 결합한 적외선 온도계 모쥴 QMT 100 은 스마트폰, 단말기등 연결된 기기로 측정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보내고 분석, 모니터링 가능하게 한다.

아이티버스는 IoT 첫 모쥴로 QMT 100 뿐 아니라 미세먼지 측정 센서, 방사능 센서, 혈당 측정 센서, 체지방 측정 센서 모듈등을 큐마우스 앱과 연결 환경, 바이오 분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이티버스 혁신성, 효율성, 확장성은 일상에서 큐마우스를 스마트폰, 단말기, 컴퓨터 등에 연결하여 입력시스템인 마우스 리모콘, 프리젠터로 사용하다가 필요시 바이오 센서 모쥴과 결합 작동시키면서 빛난다. 이때 측정된 바이오, 환경 센서의 데이터는 자체 앱에 저장되고, 데이타의 변화 분석, 추적할 수 있게 된다.

아이티버스 김연수 대표은 “기술과 혁신이 집약된 큐마우스 QMT100 은 중견 바이오 기업 씨엘 바이오와 국내 유통 계약을 완료하고, 교육, 공공기간과 시험 사용을 진행중에 있으며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미국의 현지 회사들로부터 유통관련 프로포즈를 받고 있다.

또한 위드 코로나 시대 방역부분에서 상점, 기업, 공공기관등 비용을 최소화하고 경제적으로 효율성 가져다 줄 수 있어 기쁘다” 전했다.

한편 아이티버스는 글로벌 마케팅유통 플랫폼 ‘인티비아이템’을 통해 국내외 마케팅 채널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상품공급을 확대하기 위해 관련 콘텐츠 생산과 배포, 배포 시점 글로벌 유통을 진행한다.


아이티버스 큐마우스 + 온도계 모쥴 QMT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