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Japan IT Week] 브리드, 리딩 학습 서비스 ‘온북’과 번역 학습 서비스 ‘위랜더’ 선보인다

브리드(VREEDU)는 오는 5월 9일(수)부터 11일(금)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Japan IT Week’에 참가해 리딩 학습 서비스 ‘온북’과 번역 학습 서비스 ‘위랜더’를 선보인다.

온북(ONnBook)은 스마트포인트 리딩 학습 기술을 통해 집중력을 높이는 리딩 학습을 제공한다. 원어민 음성의 오디오북을 통해 고급 실전 영어 리스닝을 학습할 수 있으며 동시에 원어민 음성을 따라고 음성 비교를 이용해 스피치 학습을 할 수 있다.

위랜더(WeRender)는 매일 짧은 문장의 번역 학습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사용자는 그룹을 만들고 동료들과 함께 번역 학습을 할 수 있다. 전문 분야별로 번역 학습하고 상호 참조를 통해 번역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쟁사 대비 콘텐츠 생산 단가가 20% 이하 수준으로 경쟁력 우수하며 자체 확보한 다량의 오디오북 및 텍스트 콘텐츠를 통해 독보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신규기업의 시장진입 장벽에 높아 시장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의 마케팅 협력, 앱 런칭 및 운용 협력사를 만나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대전의 정보기술(IT), 소프트웨어(SW), 문화콘텐츠(CT)산업진흥기관으로 대덕밸리를 중심으로 축적된 ICT 기술력과 대전의 우수한 ICT 산업환경을 토대로 ICT 산업간 융합과 혁신을 통한 창조경제를 실현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대전의 우수한 ICT기업들의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전시회 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Japan IT Week’ 공동관 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