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온카메라용 마이크분야 세계1위 ‘RØDE’ 공식 디스트리뷰터 선정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유통사 사운드캣(Soundcat, 대표 박상화)이 호주 최고의 마이크 브랜드 ‘RØDE’의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RØDE는 음악 레코딩 및 퍼포먼스, 방송, 영화제작, 뉴스 수집 및 무선 분야에서 최고의 음질을 자랑하며 온카메라용 마이크 및 액세서리 분야에서는 판매율 세계 1위의 마이크브랜드이다.

사운드캣은 공식 디스트리뷰터로써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KOBA 2018’에서 RØDE의 대표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신제품인 NT-SF1과 RØDELink Performer Kit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NT-SF1은 RØDE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1,000달러 이하의 방송 녹음용 360도 입체 마이크이며, RØDELink Performer Kit 은 보컬 퍼포먼스를 위한 디지털 와이어리스 오디오 시스템이다. 두 제품 모두 올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사운드캣은 이번 독점계약을 통해 본사의 글로벌 마케팅을 기반으로 국내소비자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과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전개하여 RØDE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