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로데 NT-SF1, 노드키보드 Electro 6 등… ‘KOBA2018’ 참가 신제품 대거 공개

프리미엄 음향기기 유통업체 사운드캣(SoundCat, 대표 박상화)이 오는 5월 15일(화)부터 18일(금)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방송. 음향. 조명 전시회(KOBA2018)’에 참가해 음향산업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사운드캣은 주력군인 음향기기에 집중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특히 2018년 출시 예정인 오디오 인터페이스, 마이크, 신디사이저 등을 이번 쇼에서 대거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설명: MXL의 신상 컬러마이크 POP)

출품 예정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고급 마이크 프리를 내장한 USB타입의 오디오 인터페이스 포커스라이트 Clarett USB 시리즈와 마이크 전문 제조기업 sE의 2200, V7 다이내믹 마이크 등 초보자부터 프로 음향기술 전문가들에 이르기까지 그 쓰임새가 다양한 음향기기들을 비롯해 노베이션의 Peak, Circuit Monostation 등 멀티 신디사이저와 올 봄 트렌드 컬러로 주목 받는 비비드한 색상을 입힌 MXL의 LSM-9 POP 마이크도 이번 쇼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설명: KOBA2018 전시회에서 최초 공개되는 Nordkeyboards사의 Electro 6)

이 밖에도 스웨덴 건반제조 기술자의 손을 거쳐 탄생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노드키보드(Nordkeyboards)의 신제품 Electro6 및 해머 액션 하이엔드 건반 스테이지(Stage) 시리즈의 최신판 Stage3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설명: RODEL:inkPerformer Kit )

또한, 사운드캣은 이번 쇼에서 50년 전통의 마이크 제조기업이자 온카메라 마이크 분야 세계 판매율 1위인 RØDE의 새로운 공식 디스트리뷰터로서 출사표를 던진다. RØDE 부스에서는 기존의 스테디셀러 마이크를 비롯, VR을 접목시킨 영상에 걸맞은 사운드 레코딩이 가능한 NT-SF1 마이크와 RODEL:inkPerformer Kit 등의 신제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그 밖에도, 사운드캣은 KOBA2018 사운드캣 부스 A840에서 행사기간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참관객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