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진, 프리미엄 이어폰 크로스크로버 ‘헤르츠 나(Hertz NA)’ 출시

프리미엄 이어폰 전문업체 (주)향진에서 프리미엄 이어폰 크로스크로버(Crossclover) ‘헤르츠 나(Hertz NA)’이어폰을 최근 출시했다.

크로스크로버 헤르츠 나(Hertz NA)이어폰은 ‘헤르츠 가(Hertz KA)’에 이은 두번째 프리미엄 이어폰이다. 이 제품은 저음과 고음 영역의 밸런스를 탁월하게 구현해 각 장르의 음악 감상과 전화 통화 시에 상황에 맞는 음질을 유지해 준다. 또한 해상도가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은 물론, 전문가 사이에서도 음질을 잘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헤르츠 나’의 특징을 보면‘헤르츠 가’의 장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각각의 특색에 맞춰 음질 표현력을 향상 시켰다.

가장 큰 특징은 미세한 저음에 더욱 효과적으로 음질 구현이 가능하도록 해, 저음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제품은 게이밍 이어폰으로도 손색이 없는 사운드 구현으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등 4가지 컬러에 십자 모양의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제공한다.

품질과 디자인, 여기에 저렴한 가격까지 갖추며 입 소문을 타고 있는 프리미엄 이어폰 ‘헤르츠 나’는 크로스크로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전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