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경기국제보트쇼] 제이스, 탈출용 산소호흡기 선보일 예정

jays company(대표 장성실)는 오는 5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Korea International Boat Show 2018, 이하 KIBS 2018)’에 참가해 탈출용 산소호흡기를 선보인다.

jays company는 에어서플라이 TG , FTG 등의 탈출용 산소호흡기 분야를 개척한 회사이다. 전혀 새로운 분야의 새로운 제품 SUPorca는 2010년부터 SUP시장을 보고 개발을 시작하여 올해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제품 중에 ‘SUPorca’는 SUP처럼 보드위에 서서 bar를 저어 추진하는 보드이다. 노를 젓듯이 앞뒤로 저으면 바에 연동된 보드밑에 있는 범고래 지느러미가 추진력을 발생한다. SUP가 젊은이들만을 위한 sports라면 SUPorca는 남녀노소 누구나 강이나 바다에서 빠른속도를 즐길 수 있는 sports다.

jays company의 SUPorca와 SUPshark는 신제품이고 특허출원제품으로 스쿠류나 수차 , 전기, 엔진을 쓰지않고 오직 인력으로 큰힘 들이지 않고 8~10km/h 이상의 속도를 낼 수 있는 멋진 동력원을 창조했다.

한편, 해양수산부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KOTRA), 워터웨이플러스, 한국마리나협회가 주관하는 ‘2018 경기국제보트쇼’는 아시아 3대 보트쇼로서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킨텍스와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개최되며 요트·보트전, 무동력보트전, 스포츠피싱쇼, 워터스포츠쇼, 한국다이빙엑스포, 해양부품 및 안전·마리나 산업전, 아웃도어·캠핑카쇼, 김포 아라마리나 해상전시로 나뉘어 요트, 보트, 선외기, 엔진, 카누, 카약, 해양부품, 수상오토바이, 제트스키, 낚시 및 아웃도어 레저용품, 캠핑카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2018 경기국제보트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 ‘2018 경기국제보트쇼’ 뉴스 바로가기

About editor@aving.net

I'm editor in AVING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