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KIMES 2018] (주)매지션, 2차 감염 예방을 위한 안전의료기기 제품 전시 예정

(주)매지션(대표 최근욱)은 오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해 환자는 물론 의료인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2차 감염 예방 안전의료기기 제품을 선보인다.

(주)매지션은 이번 전시에서 안전나비바늘 세트(Safety Scalp Vein Set), 안전정맥내 유지침(Safety I.V. Catheter), 안전주사기(Safety Syringe), 안전동맥혈가스 주사기(Safety ABG Syringe), 멀티웨이 스톱콕(Multiway Stopcock)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주) 매지션이 선보이는 안전의료기기 제품들은 사용 후 니들이 제거되어, 2차 감염의 주원인인 니들 자상사고를 예방해주는데 그 특징이 있다. 특히 추가동작을 최소화 함으로써 기존의 안전제품들 사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이질감과 불편함을 개선하였고, 제품에 탑재된 체크밸브는 혈액의 흘림을 방지하여 편의성과 동시에 안전성을 향상시켰다. 멀티웨이 스톱콕인 MagiWay 또한 인젝션 포트(Injection Port)를 하나 더 추가함으로써 추가적인 약물주입이 가능해져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 시켜준다.

(주) 매지션은 안전의료기기 제조전문업체로 첫 출시작 MagiCath는 국내외 출품회 및 전시회에서 여러번 수상 한 바 그 독창성과 우수성을 입증받았으며, 이런 입증된 R&D 분야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후속 제품인 안전나비바늘세트와 안전주사기 세트 및 멀티웨이 스톱콕을 출시한다. (주) 매지션은 환자의 안전은 물론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람들이 2차 감염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안전의료기기 제품개발에 회사 임직원 일동이 매진하고 있다.

한편, KIMES 2018은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전시회로 통신을 통한 유비쿼터스 헬스케어, 환경을 생각하는 의료폐기물시설, 아름다운 건축기술로 지어진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은 모든 산업과 함께 융합되어온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KIMES 2018’ 뉴스 바로가기

 

About editor@aving.net

I'm editor in AVING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