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인, 성년의날 · 부부의날 맞아 마사지기 건강용품 특가 프로모션

건강용품 전문기업 케어인(대표 조준석)이 다가올 성년의날 및 부부의날을 기념해 아이스퀘어 마사지기 전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5월 21일은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 가자는 취지로 제정된 부부의날로 올해에는 5월 셋째 월요일이 있는 성년의 날과 겹치는 기념일이 됐다.

행사모델은 이색 안마인형 ‘미스터빙고’를 비롯해 허리마사지기 ‘S-PAD(에스패드)’, 뷰티 바이브레이터 ‘부루부’, 등 인기모델로 구성했다.

‘미스터빙고’는 깜찍한 곰인형으로 제작한 마사지기로 팔 부위에 마사지가 가능한 안마기구를 탑재하여 목, 어깨, 팔, 다리 등의 부위별 마사지를 구현할 뿐 아니라, 여기에 동물 캐릭터의 개성을 한껏 살린 감성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마음마저 훔쳤다.

‘S-PAD(에스패드)’는 팔, 다리는 물론 등, 허리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바이브레이터로 강/약 2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작동할 수 있는 마사지기다.

‘부루부’는 여성들의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기 위한 효과적인 멀티진동 안마기로 시중에 나온 제품과 달리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번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성년과 사랑하는 배우자에게 주는 특별한 건강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행사는 5월 22일까지이며, 제품구매는 케어인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