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나무기술 클라우드 이노베이션 서밋’ 엘타워에서 열린다

클라우드, 블록체인, 빅데이터, 디지털 전환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차세대 컴퓨팅 기술의 현주소를 볼 수 있는 ‘2018 나무기술 클라우드 이노베이션 서밋’이 오는 24일(목)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다.

‘최신 클라우드 산업 트렌드와 기업이 나아갈 방향’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클라우드 산업의 트렌드를 다양한 관점에서 엿볼 수 있는 전문화된 세션과 전시가 동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Dell EMC, Citrix, Nutanix, Google Cloud, LS글로벌, 맨텍, 삼양데이타시스템, 세중정보기술, 코오롱베니트 등 국내외 클라우드 및 솔루션 대표기업들이 대거 참가하여 차세대 솔루션과 기술을 소개한다.

이번 서밋에는 대기업, 제조, 공공기관, 금융, 게임 등 약 300여명의 IT 리더, 엔지니어, 개발자들이 참가할 예정으로 클라우드 도입을 앞두고 있는 기업 관계자들에게 검증된 제품 검토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장 로비에서는 클라우드 전시회가 진행되어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 및 기술을 직접 확인하고 데모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나무기술 정철 대표는 “IT 환경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이제 선택에서 필수로 논의되고 있다”며, “이번 서밋을 통해 클라우드 환경의 변화를 반영하는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살펴보고 기업의 대내외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