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A 2018] Kinoton KOREA, ‘DAKTRONICS’ 전광판과 오디오, 영상기기 선봬

Kinoton KOREA는 5월 15일(화)부터 18일(금)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시회(KOBA 2018)’에 참가해 ‘DAKTRONICS’ 전광판과 Pro 오디오, 영상기기를 선보였다.

Kinoton KOREA는 음향과 영상기기 전문 기업이다. 전시에서 선보인 메인제품은 전세계 판매 1위의 small pixel ‘DAKTRONICS’사의 전광판이다. 이 전광판은 미국 야구장, 국내 사직구장, 대전 이글스파크 등 대형 경기장에 주로 사용된다. 또한 서대문 동아일보사의 전광판에도 활용되고 있다.

다음으로 선보인 영상기기는 미국 Vaddio사의 제품으로 기존의 HDMI, SDMI 방식과는 다르게 HDBT(HD Based-T) 방식이다. 영상과 전원, 컨트롤러가 결합된 제품이다. 키노톤 코리아의 정안성 대리는 이번 전시에 대해 “4번째 참가로 총판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나왔다”면서 “타 업체와의 교류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내년 전시에도 참가하고 싶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KOBA 2018은 코엑스 전시장 A, C, D홀에서 총 27,997sqm 규모로 진행되며 차세대 방송서비스와 영상, 음향, 조명산업의 미래를 제시한다. 특히, KOBA 전시회에서는 한국방송기술인연합회가 주관하는 80여 회 이상의 국제방송기술컨퍼런스와 한국음향예술인협회, 한국음향학회가 주관하는 음향관련 전문기술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참관객들은 방송, 음향관련 전문정보를 적극적으로 습득하고 있다.

→ ‘국제 방송, 음향, 조명기기 전시회’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