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A 2018] ‘제28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서 고품질 음향 선사하는 ‘HiFi Audio’ 초대전 열려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시회(KOBA 2018)’가 5월 15일(화)부터 18일(금)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가운데, ‘HiFi Audio’ 초대전이 진행되고 있다.

KOBA 전시기간에 3층 컨퍼런스룸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HiFi Audio 초대전 in KOBA는 국내외 명품 HiFi Audio 브랜드의 하이엔드 오디오, ​앰프, 헤드폰, 모바일기기 등 최고급 하이파이 기기 및 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또한  ProAudio와 Hi-end Audio를 한 곳에서느낄 수 있도록 풍부한 기회를 제공한다. 참관객들은 HiFi Audio 초대전을 통해 End-User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최선의 선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Hi-end Audio 참여 업체는 다음과 같다. △다미노 △사운드솔루션(Sound Solution Co., Ltd.) △케이원에이브이(K-One AV) △지엘브이(Good Listening & Viewing) △샘에너지(SaemGnergy) △사운드트리(Sound Tree)

한편, KOBA 2018은 코엑스 전시장 A, C, D홀에서 총 27,997sqm 규모로 진행되며 차세대 방송서비스와 영상, 음향, 조명산업의 미래를 제시한다. 특히, KOBA 전시회에서는 한국방송기술인연합회가 주관하는 80여 회 이상의 국제방송기술컨퍼런스와 한국음향예술인협회, 한국음향학회가 주관하는 음향관련 전문기술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참관객들은 방송, 음향관련 전문정보를 적극적으로 습득하고 있다.

→ ‘국제 방송, 음향, 조명기기 전시회’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