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 성료… 3,500명 방문객 찾아

렉서스 코리아가 지난 5월 12일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한국 토요타 자동차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Connect To)에서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을 열었다.

‘영 크리에이터’들의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디자인 아이템을 소개하며 방문자들의 호평을 얻은 이날 행사에는 2일간 총 3,500명의 방문객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판매 수익의 일부는 한국 토요타 자동차와 인연을 맺고 있는 ‘아름다운재단’에 기부되어 아동청소년 문화체험활동 지원사업에 활용 될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으로 숨은 장인들과 일반 소비자 분들이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 한 것은 물론 기부를 통해 나눔도 실천하며 한층 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 시즌 2는 올해 하반기에 진행될 예정이다.

About SangUn Choi

Aving news choi sangun reporter in charge of the car is responsible.

Speedy deliver the news to look forwar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