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 브랜드 몰스킨, 스마트 펜 ‘펜 플러스 일립스’ 출시

노트 브랜드 몰스킨이 아날로그 펜으로 기록한 내용을 디지털로 변환시켜 스마트 기기로 전송하는 스마트 펜, ‘펜 플러스 일립스(Pen+ Ellipse)’를 출시했다.

펜 플러스 일립스는 기존에 선보였던 ‘스마트 라이팅 세트’에 포함되어 있던 스마트 펜의 기능을 강화하여 스마트 펜만 단독으로 선보인 것이다.

펜 플러스 일립스는 몰스킨 스마트 펜 전용 노트인 몰스킨 페이퍼 태블릿이나 몰스킨 스마트 플래너와 연동해 실시간으로 기록한 내용을 디지털 기기에 동기화하는 디지털 디바이스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을 활용해 동기화 된 기록을 편집하고 공유할 수도 있다.

또, 펜 플러스 일립스는 기존의 몰스킨 펜 플러스 보다 더욱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며 저장 공간 및 배터리 사용 시간이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몰스킨의 디자인 철학이 반영돼 사각형의 실루엣과 둥근 모서리 처리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조했다. 펜의 캡 부분은 몰스킨 노트에 끼울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다.

몰스킨은 펜 플러스 일립스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개발자와 일러스트레이터가 함께하는 인스토어 워크샵도 진행할 계획이다. 펜 플러스 일립스를 소개하고 다양한 활용법을 나누는 이번 위크샵은 6월 2일 토요일 강남 삼성동 파르니스몰의 몰스킨 매장에서 진행된다. 5월 27일까지 몰스킨 공식 온라인몰과 몰스킨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는 몰스킨의 디지털 디바이스 상품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몰스킨의 한국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항소의 임소영 팀장은 “기존의 스마트 라이팅 세트에 대한 마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스마트 펜만 별도로 구매 가능한 펜 플러스 일립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워크샵은 평소 몰스킨의 스마트 라이팅 시스템에 대한 궁금증과 펜 플러스 일립스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About SangUn Choi

Aving news choi sangun reporter in charge of the car is responsible.

Speedy deliver the news to look forwar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