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메가쇼 2018 시즌 1] 미광기업㈜의 두패밀리, 다양한 수입주방용품과 스텐 생활용품 소개 예정

미광기업㈜의 두패밀리(대표 박봉성)는 오는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다양한 수입주방용품과 스텐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두패밀리 건조대는 친환경 스테인리스 스틸로만 제작하여, 저가 철제, 플라스틱건조대와는 달리 매우 두껍고 튼튼하며 쉽게 녹슬지 않아 “친정엄마가 물려주는 건조대”로 신뢰를 받고 있다.

더불어 “플라스틱 건조대보다 튼튼하고 오랜 사용이 가능한 두패밀리 스텐건조대를 추천한다”며 이번 메가쇼를 통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더욱 많이 개발해 해외에도 널리 알리겠다”고 미광기업㈜ 박재명 마케팅팀장은 말했다. 또한 두패밀리 박은성 본부장은 “좋은 품질을 위해 많은 수량을 생산하여 보관하지 않아, 주문 후 2주 정도의 대기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사용이 급하신 분들은 본사로 배송문의를 주신 후 구매하시길 당부한다”고 전했다.

노세일 브랜드로 유명한 두패밀리는 이번 ‘2018 메가쇼 시즌1’에서 두패밀리 식기건조대, 빨래건조대등의 스텐 정리용품과 해외 수입주방용품, 식기 등 다양한 리빙상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두패밀리 관계자는 “해외수출 효자상품인 두패밀리 후라이팬 정리대 및 다양한 스텐 주방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40여 년 기술력이 만들어낸 견고하고 세련된 디자인, 현명한 주부라면 누구나 선택하는 주부들을 위한 브랜드 두패밀리 스텐 제품은 롯데백화점 전점, AK플라자, 갤러리아등 전국 40개 백화점 주방용품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은 참가사의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메가쇼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전시는 다음과 같이 구성될 예정이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 & 헬스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Mr. 메가쇼

→ ‘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About editor@aving.net

I'm editor in AVING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