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카노 노트북 가방 ‘워크 아웃3 시리즈’ 국내 출시

모바일 IT주변기기 종합상사 아이스카이네트웍스(Iskynetworks, 대표 최호)가 디지털기기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투카노(TUCANO)의 노트북 가방 ‘워크아웃3(Work_Out3) 시리즈’ 3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31일(목) 밝혔다.

투카노는 1985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탄생한 디지털기기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로 이탈리아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컬러풀하고 고급스러운 품질로 현재 미국, 아시아 등 전세계 40여개국에 진출해 노트북 가방, 스마트 기기 커버,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꾸준히 출시 하고 있다.

금일 국내 출시한 노트북 가방은 캐주얼 비즈니스 백팩 컨셉의 ‘워크 아웃3 시리즈’ 3종으로 15인치 워크아웃3 백팩, 15인치 워크아웃3 토트백, 13인치 워크아웃3 토트백 등으로 구성돼 있다.

투카노 워크아웃3 시리즈는 두께 감 있는 패딩처리로 노트북, 휴대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디바이스 기기들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가방으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또한, 백팩 전면에 있는 파우치와 가방의 투톤 매치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백팩의 경우, 1개의 큰 수납공간과 3개의 작은 수납공간이 가각 분리돼 있어 소지품을 효과적으로 수납할수 있으며, Tu-charge(USB케이블)이 내장돼 있어 내부에 보조배터리를 넣어둔 채 외부에서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고, 왼쪽 어깨 끈에는 갤럭시노트, 아이폰 플러스 크기의 IT기기를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이 있어 이동간 휴대폰을 쉽게 꺼내고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워크아웃3 시리즈에는 트롤리밴드가 부착돼 있어서 여행이나 해외 출장 시 비즈니스 백으로도 활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투카노 노트북 가방 ‘워크 아웃3 시리즈’ 3종은 자사몰인 아이스카이몰을 비롯해 오픈마켓과 대형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