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 가방 투카노 ‘콤파토’ 백팩 출시

모바일 IT주변기기 종합상사 아이스카이네트웍스(Iskynetworks, 대표 최호)가 디지털기기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투카노(TUCANO)의 초경량 가방 콤파토 백팩을 4일(월) 국내 출시했다.

투카노는 1985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탄생한 디지털기기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로 이탈리아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컬러풀하고 고급스러운 품질로 현재 미국, 아시아 등 전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노트북 가방, 스마트 기기 커버,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꾸준히 출시 하고 있다.

투카노 콤파토 백팩은 140g의 나일론 소재로 제작해 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매우 가벼운 초경량 가방으로 여행 중 간단한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에 안성 맞춤이다. 또한, 백팩에서 파우치로 변신이 가능해 상황에 맞게 가방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여행을 떠날 때 캐리어에 파우치로 보관해 놨다가 여행 중 백팩으로 활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며, 메쉬소재로 된 어깨끈은 장시간 착용시에도 땀이 덜 차고, 피로감을 최소화 시켜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백팩 뒷면에 트롤리 밴드를 설계해 캐리어 가방에 쉽게 연결할 수 있어 이동간 편리하다.

콤파토 백팩은 트렌디한 6가지의 색상을 제공해 운동이나 여행갈 때, 캐주얼한 복장 등 개인의 취향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초경량 가방 투카노 ‘콤파토’ 백팩은 자사 직영몰인 아이스카이몰을 비롯해 오픈마켓과 대형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