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메가쇼 2018 시즌 1] 리얼라이즈컴퍼니, 천연 바디케어 및 홈스파 브랜드 ‘카오코 탈라이푸’의 다양한 피부관리 제품 전시 예정


(사진: 카오코 보습듀오 – ‘100%알로에베라 & 유기농 코코넛오일’)

리얼라이즈컴퍼니는 오는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천연 바디케어 및 홈스파 브랜드 ‘카오코 탈라이푸’의 다양한 피부관리 제품을 선보인다.

카오코 탈라이푸는 최상급 코코넛 오일과 천연 허브의 원산지이자 스파의 종주국인 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바디케어 브랜드로 현지 최고급 백화점 입점 및 호텔 어메니티 등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국내에는 리얼라이즈컴퍼니(대표: 김정대)를 통해 2017년 하반기부터 공식 수입되어 현대백화점 종합몰, 쿠팡 로켓배송, 홈앤쇼핑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사랑받고 있다.

카오코의 모든 제품은 인공향과 인공색소를 비롯한 유해 성분이 없으며 탁월한 제품력과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기로 주요 매체에서 수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카오코의 베스트셀러인 100% 알로에베라는 오로지 천연 알로에 잎의 원액만을 담은 제품으로 연예인 피부관리숍으로 유명한 ‘청담 미르테바이혜정’ 등에서 모든 프로그램 도입부에 피부 결 정돈을 위해 사용되고 있으며 아토피나 건선의 진정과 미세먼지 흡착에도 탁월해 두터운 단골 고객을 형성 중인 제품이다.

또한 카오코 코코넛 바디오일은 보습과 영양 공급에 탁월한 제품으로 호텔 스파 8곳에서 사용하기 시작해 각종 매체에 소개돼 일반 고객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미국과 유럽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특유의 흡수력과 발림성을 인정받아 식용이 아닌 화장품 전용으로 허가받아 공식 수입되고 있다.

카오코의 6종 무실리콘 샴푸 또한 소개될 예정이다. 탈모에 좋은 리치 라임 샴푸와 영양공급에 탁월한 노니 샴푸를 비롯한 6가지의 천연 허브 샴푸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카오코 6종 천연 허브 샴푸)

이 외에도 천연 꿀이 함유된 허니 페이스 세럼과,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6종 천연비누, 천연 바디워시, 핸드크림 등이 소개 될 예정이다.


(사진: 카오코 5종 천연 바디워시)

이번 메가쇼에서 카오코 탈라이푸는 알로에베라 단일 제품 국내 2만 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현장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은 참가사의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메가쇼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전시는 다음과 같이 구성될 예정이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 & 헬스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Mr. 메가쇼

→ ‘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