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메가쇼 2018 시즌 1] 엠마헬스케어, 오존필터링과 갈바닉 접목한 ‘플라루시’ 소개 예정

(주)엠마헬스케어(대표 손량희)는 오는 6 14()부터 17()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플라즈마에 특허 받은 오존필터링과 갈바닉을 접목한 개인용 미용기기 ‘플라루시(PlaLucy)’를 선보인다.

플라즈마는 방전과정에서 오존이 발생되는데, 오존으로 인해 살균효과 즉, 아토피나 건조증, 가려움증 등의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다수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플라즈마 중에는 안전범위 이내 미량의 오존이 동작 중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

플라루시는 플라즈마에 특허 받은 오존필터링과 갈바닉을 접목한 개인용 미용기기로, 호흡기에 전달하는 미량의 오존도 차단하기 위해 특허 받은 ‘오존필터링’ 시스템이 장착돼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갈바닉 기능이 추가돼 플라즈마 시술 이후 친수성 상태로 만들어진 피부에 화장품을 도포, 더욱 깊은 흡수를 유도할 수 있어 피부 수분 유지에도 탁월하다.

모던심플 및 화이트컬러 디자인을 채택했고 모든 기능을 원버튼으로 제어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과 사용성을 극대화 하는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이외에도 상시진동으로 제품 사용 중 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을 전달하고 USB-C타입을 지원하며 배터리는 최대 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은 참가사의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메가쇼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전시는 다음과 같이 구성될 예정이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 & 헬스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Mr. 메가쇼

→ ‘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