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메가쇼 2018 시즌 1] 클로제스트, 캐주얼하고 모던한 디자인 갖춘 18S/S 컬렉션 소개할 예정

클로제스트는 오는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캐주얼하고 모던한 디자인 갖춘 18S/S 컬렉션을 선보인다.

CLOTHEST.(클로제스트.)는 clothes+est(가장 좋은 옷), est.+clothes(인정받는 옷) 이란 뜻을 가진 브랜드다. 이에 맞게 패턴, 소재, 실루엣, 디테일 등 ‘옷’의 요소에 집중해 ‘masterpiece’를 만들겠다는 목적으로 옷을 제작하고 있다. clothest의 제품은 옷의 기본인 패턴, 봉제 모두 국내 최고의 전문가를 통해 제작됐으며 여성 프리미엄 의류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LOTHEST.(클로제스트.)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난 실험적인 디자인을 통해 매시즌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18S/S 컬렉션은 ‘언제나 소녀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 여성’을 주제로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옷이며 엄마와 딸이 같이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하고 모던한 디자인, 기존의 옷에서 변화된 디테일이 특징이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은 참가사의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메가쇼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전시는 다음과 같이 구성될 예정이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 & 헬스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Mr. 메가쇼

→ ‘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