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이나다훼미리 등 안마의자 구매 시 ‘임진각 · 통일동산 문화관광비 지원’ 평화 기원 할인 이벤트 진행

안마의자 체험문화공간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매장에 방문해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평화 기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8일(금)부터 6월 13일(수)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에 힐링존 파주센터에 방문해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은 임진각, 통일동산 등 평화 문화 시설 방문 시 관람 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릴렉스테크 ‘RX70’이나 ‘RX-10000’, 리쏘 ‘엘루체’, 웰모아 ‘엘식스’ 모델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관람 지원금이 지급된다. 릴렉스테크 ‘RX90’, 리쏘 ‘트라움’, 웰모아 ‘블랙라벨7’ 모델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관람 지원금과 5만원 상당의 파주 통일동산 전망대 관람 지원금이 함께 지급된다.

이나다훼미리 전모델이나 릴렉스테크 ‘포세이돈 R7’, 리쏘 ‘젠티움’과 ‘제니스’, 웰모아 ‘타미’ 모델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관람 지원금을 비롯해, 5만원 상당의 파주 통일동산 전망대 관람 지원금, 10만원 상당의 파주 DMZ 평화열차 탑승 지원금이 함께 지급된다.

‘평화의 도시’ 파주에 위치한 힐링존 파주센터는 교외 나들이를 겸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 매장이다. 자유로를 통해 서울 중심에서 1시간 남짓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고양, 일산, 김포, 인천 지역에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안마의자를 한자리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는 것도 힐링존 파주센터의 장점이다.

힐링존 정재훈 대표는 “평화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안마의자를 구매하며 파주의 평화 문화 시설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자유로 문발 IC 근처인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