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고,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 에어팟 ‘이어후크’ 출시

디지털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 엘라고(elago, 대표 앤드류 리)는 8일(금), 애플사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Airpods) 착용시 분실방지 및 활동에 자유로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어후크(Ear Hook)’를 출시했다.

엘라고의 이어후크는 후크 모양으로 설계돼 에어팟을 단단히 고정해 추락을 방지하고, 달리기, 조깅, 사이클링, 헬스클럽 이용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어후크는 견고하고 부드러운 TPU로 제작해 변형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어팟의 아랫부분을 이어후크에 끼우고 귀에 걸어 사용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고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레드, 진인디고, 블랙, 야광블루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구입가격은 9,900원 이다.

에어팟 이어후크 출시를 기념해 엘라고코리아 공식쇼핑몰 단독 이벤트를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이어후크 구매 시 여름 휴가철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수 행 케이스를 40% 할인된 1만3,800원에 판매한다.

방수 행 케이스는 생활방수 및 생활철 가루, 먼지유입 방지에 효과적이며, 카라비너가 기본으로 구성돼 가방이나 필요한 곳에 걸어 사용할 수 있으며, 시중에 판매중인 키링을 걸어 자신만의 케이스를 연출할 수도 있다.

이번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엘라고코리아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