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KIMES 2018] 어드벤텍 코스텍, 새롭게 출시한 ‘의료용 모니터’ 소개할 예정


‘어드벤텍 코스텍’은 오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해 새롭게 출시한 ‘의료용 모니터’를 소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제품은 24”, 27” 31”로, 4K와 Full HD로 각각 출시된다. 슬림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 모니터에 VOIP솔루션인 AVAS가 내장돼 있어 실시간으로 모니터간의 영상 공유가 가능하다.

권오성 어드벤텍 코스텍 대표는 “어드밴텍 합병 이후 메디카(MEDICA) 전시회 참여를 통해 Surgical True Flat의 Full line-up 신제품을 공개한 바 있다”며 “VOIP 솔루션으로 AVAS 시스템을 접목시키는 최신 기술을 입증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드벤텍 생산시설(AKMC) 이관, 품질관리시스템 적용, SCM 구축, 체계적인 RMA구축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이를 계기로 현재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내 의료용 모니터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권 대표는 “어드벤텍 그룹은 해외권역별 판매, 서비스, 물류 인프라와 함께 판매확보가 큰 폭으로 이뤄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어드벤텍 코스텍은 작년 11월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한 MEDICA(2017.11.13~17)에 신제품을 출시해 현지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도 국내 전문 전시회(KIMES/3.15~18)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를 선보일 예정이다.

Global intelligent systems의 리더인 어드벤텍(2395.TW)은 지난 2017년 1월 대한민국 의료용 모니터 전문업체인 ㈜코스텍의 지분을 60% 인수한 바 있다.

한편, KIMES 2018은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전시회로 통신을 통한 유비쿼터스 헬스케어, 환경을 생각하는 의료폐기물시설, 아름다운 건축기술로 지어진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은 모든 산업과 함께 융합되어온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KIMES 2018’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