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MOS 2018]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I-PACE e트로피 레이스카’ 아시아 최초로 공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지난 7일 진행된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일렉트리피케이션(Jaguar Land Rover Electrification)’을 주제로 재규어 I-PACE e트로피(eTHROPHY) 레이싱카를 공개했다.

이번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는 전기차 개발에 매년 큰 규모의 투자를 해온 재규어랜드로버의 ‘일렉트리피케이션’을 대표하는 모델들이 선을 보인다. FIA 포뮬라 E 월드 챔피언십을 지원하는 최초의 단일 브랜드 전기차 레이스 시리즈 ‘I-PACE eTROPHY’의 레이스카를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다.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는 재규어의 완성된 ‘PACE’ SUV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SVR로 한단계 진화한 F-PACE를 필두로 럭셔리 고성능 전기차 I-PACE, 스포츠카의 DNA를 가진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까지 재규어의 레이싱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한 고성능 SUV 라인업이 전시된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부스에는 VIP 라운지 방문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이 마련되며, 차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세일즈컨설턴트의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문객 및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에게는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담은 재규어 랜드로버 컬렉션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About SangUn Choi

Aving news choi sangun reporter in charge of the car is responsible.

Speedy deliver the news to look forwar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