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코엑스 유교전] 닥터비오비,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선보이며 특별 이벤트 진행할 예정

닥터비오비(대표 박종승)은 오는 7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를 선보인다.

유아기의 아이들은 한창 오감 및 정서가 발달하는 시기라 부모들은 국수 소면 혹은 밀가루, 찰흙 등을 이용해 촉감놀이를 한다. 물론, 촉감놀이는 유아기 아이들에겐 거의 필수이지만 부모들은 간혹 그 뒷처리 때문에 힘이 들곤 한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그러한 부모들의 고충을 헤아려 탄생한 유아 클렌저이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하나면 씻기 싫어하는 아이가 촉감놀이까지 하며 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손에 물기가 없을 경우, 만지면서 놀 수 있다.  촉감놀이는 물론, 상상력 놀이까지 할 수 있어 EQ발달에도 도움을 주는 클렌저이다. 또한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해 그 거품으로 온 몸 구석구석 씻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천연계면활성제 및 EWG 그린등급 판정 받은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향 및 색소 제외) 걱정과 부담 또한 덜 수 있다.

부모의 시선으로 제품을 개발했으며 아이들이 흥미로워 하는 요소까지 추가된 유아 클렌저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출시 1년만에 20만개 판매라는 기염을 토했다.

㈜닥터비오비 스노우버디 총괄 관계자는 “고객분들 덕분에 출시 1년, 20만개 판매라는 뜻 깊은 목표를 세울 수 있었기에 오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2+1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2+1 이벤트는 B601 닥터비오비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엑스 서울 국제유아교육전’에선 유아 교육 및 용품의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했다. 유아 교육 프로그램, 학습지, 프랜차이즈, 완구, 게임, 원용품, 문구,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