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2018 시즌 1] 제로톤, 국내 최초 향수 SPA 브랜드 ‘홀리다코스메틱’ 소개


제로톤은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국내 최초 향수 SPA 브랜드 ‘홀리다코스메틱’을 선보였다.

홀리머스는 ‘Friendly & Unusual & UNIQUE’라는 슬로건 아래 성별에 관계없이 취향에 맞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근하면서도 흔하지 않은 특별한 향수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국내 유일한 화장품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화장품 제조회사 ‘제로톤’의 제조 인프라를 기반으로 성장했으며 이를 통해 현재 향수시장의 최대 약점인 다양성을 보완해 흔하지 않으면서도 독특한 향수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제로톤은 국내 향수 제조회사로서 최대 강점인 한국인의 향기 취향을 수년간 실제 판매한 고객 반응을 반영해 개발한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계절감 있게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도 고객의 반응을 기반으로 신제품을 빠르게 개발하는 특장점으로 홀리머스 브랜드 제품을 접하는 국내 고객들에게 섬세하면서도 본인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매체와 해외 바이어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성경화 제로톤 부사장은 “제로톤은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유통채널을 통해 ‘홀리다코스메틱’과 ‘홀리머스’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이를 기반으로 국내 향수 브랜드의 감각과 기술력을 전 세계적으로 알리고 수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은 참가사가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메가쇼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전시장 구성은 다음과 같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 & 헬스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Mr. 메가쇼

→ ‘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영상설명: ‘메가쇼 2018 시즌1’ 현장스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