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2018 시즌 1 영상] 이지그릴, 연기 및 냄새 걱정 없이 음식물 조리 가능한 ‘이지그릴 원터치’ 선봬

이지그릴은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연기 및 냄새 걱정 없이 음식물 조리 가능한 ‘이지그릴 원터치’를 선보였다.

신개념 전기 그릴 브랜드, 이지그릴의 ‘이지그릴 원터치’는 연기, 냄새 걱정 없이 취사할 수 있다. 제품 헤드에 위치한 인버터 시스템은 80~280도까지 넓은 범위의 온도 조절을 가능하게 하고 360도 자동 회정 그릴 팬이 장착돼 음식이 고르게 익는 것을 도와주며 120도 회전 가열 손잡이는 음식물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넣을 수 있도록 돕고 회전 시 가열이 자동 정지된다.

또한 타이머 회전 다이얼과 온도 조절이 가능한 스크린 패널로 구성된 이지그릴 원터치는 온도와 시간을 정확하게 컨트롤할 수 있고 상부 열 배출구의 냉각 쿨링팬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그릴 주변을 쾌적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냉각 쿨링팬이 탑재됐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은 참가사가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메가쇼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전시장 구성은 다음과 같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 & 헬스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Mr. 메가쇼

→ ‘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영상설명: ‘메가쇼 2018 시즌1’ 현장스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