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나인 갤럭시, 아이폰 케이스 ‘스켈, 테일러’ 할인 이벤트!

㈜앤비츠(Envits, 대표 서정호)는 26일,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인 매치나인(Matchnine)의 갤럭시, 아이폰 케이스 ‘스켈(SKEL), 테일러(TAILOR)’ 제품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치나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매치나인 스켈, 테일러’ 이벤트는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이다.

매치나인 ‘스켈’ 케이스는 갤럭시 S8, S8+, 노트8, 아이폰 7, 7+, 8, 8+, 아이폰 X 등 8종 기기에 사용 가능하다.

스켈 케이스는 보호력을 유지할 수 있는 이중구조이면서 두께를 최소화했으며, 제품을 감싸는 곡선으로 슬림한 느낌이 강조된 스포티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겉은 단단한 폴리카보네이트가 잡아주고 충격은 부드러운 내피 TPU 소재를 통해 흡수하는 듀얼 레이어 방식으로 강력한 보호 성능을 제공한다.

케이스 뒷면의 삼각 패턴의 역동적인 디자인은 사용자의 개성을 잘 표현해주며, 모서리의 작은 삼각패턴 홀 역시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때 충격을 흡수해 디자인과 보호력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색상은 슈퍼 블랙, 네이비블루, 피콕블루, 미들그레이, 스카이블루, 라이트블루, 인디언핑크, 옐로우오렌지, 퍼피레드 등 9가지 컬러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할인된 가격은 6,900원이다.

매치나인 프리미엄 케이스 ‘테일러’는 갤럭시 S8, S8+, 노트8, 아이폰 7, 7+, 8, 8+, 아이폰 X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젠틀함과 고급감을 선사하며, 케이스 뒷면의 메탈 포인트는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또 후면부에는 리얼 가죽소재 느낌의 특수코팅으로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중 구조 방식으로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특히 갤럭시 기종의 아이덴티티인 사각 카메라홀과 테일러의 메탈 포인트와 시각적인 궁합이 매우 좋다.

또한 좋은 키 감을 위한 기본적인 설계는 물론 기종과 케이스 사이에 먼지 유입을 최소화 해준다.

테일러 케이스는 블랙, 다크블루, 미들그레이, 탄, 올리브그린, 베이비핑크 등 6가지 색상을 지원한다.

매치나인의 갤럭시, 아이폰 케이스 ‘스켈, 테일러’ 할인 이벤트는 매치나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