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팝업 스토어 오픈…유모차-카시트-실내유아용품 선보여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6월 29일(금)부터 7월 12일(목)까지 2주동안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아이들과의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부모들에게 아이가 사용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얼마전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 스토어에 이어 6월에만 두번째로 열리는 팝업 스토어여서 더욱 의미있다.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6층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는 국내 No 1.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과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의 대표 인기 아이템들과 최신 출시된 신상품들이 전시 판매된다. 더불어 인기 유아용품의 할인 혜택은 물론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예정이어서 행사장을 찾은 이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여름 휴가철 필수 육아템인 유모차와 카시트를 자유롭게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시스템을 유모차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360도 원터치 회전의 요람 모드 오토체인지 시스템을 갖춘 디럭스 유모차 리안 스핀로얄 트래블 시스템 ▲에어리스 타이어의 안정감과 부드러운 핸들링의 뉴나 믹스 트래블 시스템 ▲신생아를 위한 전용 트라이앵글 팩으로 국내 최초 요람기능을 실현한 절충형 유모차 리안 솔로 트래블 시스템 ▲ 6k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폴딩으로 간편한 외출이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 조이 팩트 트래블 시스템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 행사장 내 엄마 품을 재현하여 신생아에게 가장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친환경 바운서 뉴나 리프를 성인이 체험할 수 있는 자이언트 리프도 비치하여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즐거운 체험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원 관계자는 “2018년 상반기를 결산하며 올해 출시 이후 가장 인기있었던 브랜드 별 베스트셀링 아이템과 최근에 론칭한 최신 상품 위주로 제품을 구성했다”며 “올해 하반기에도 아이들이 사용할 유아용품을 부모님들이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About Martino Shin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