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컬리코리아, ‘KITAS 2018 선착순 100명 무료 입장 이벤트’ 진행

스마트 액세서리 전문기업 맥컬리 코리아(Macally Korea, 대표 허제유)는 7월 14일(토)부터 16일(월)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 디바이스 전시회 ‘KITAS 2018’에 참가해 ‘선착순 100명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맥컬리는 25년 동안 애플社의 공식 파트너 기업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미국 현지를 시작으로 유럽, 일본, 호주, 프랑스, 중동 등 해외 60개국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2003년 정식으로 국내 론칭되었다.

맥컬리 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맥컬리 코리아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싶어 하는 고객이 많았는데 맥컬리뿐만 아니라 스마트 디바이스 전시회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KITAS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그뿐만 아니라 할인 쿠폰을 캡쳐해서 현장 방문 하면 최대 50%까지 현장 할인, 다양한 방문 이벤트 등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KITAS 2018’은 △모바일 액세서리 △컴퓨터 주변기기 △웨어러블 디바이스 △스마트 모빌리티 △퍼스널 오디오 △스마트센서 디바이스 △드론 △스마트 헬스케어 디바이스 △ VR 디바이스 △인공지능 디바이스 △스마트카 디바이스 △ IoT (사물인터넷) 디바이스 △스마트웨어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스마트 토이 △3D 프린팅 △ Electronic Gadgets 등의 다양한 항목으로 구성돼있다.

KITAS 전시회에서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부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매년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