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케어, 리쏘 안마의자 ‘하이원 워터월드’에 대량공급

생활건강기기 전문기업 맥스케어(대표 김주형)에서 이달 5일 개장을 앞둔 강원랜드 ‘하이원 워터월드’에 리쏘 안마의자의 플래그십 모델 LS-9500(제니스), LS-9300(젠티움)을 납품했다고 밝혔다.

‘하이원 워터월드’는 실내의 경우 국내 최대 규모(2만5024㎡)로 설계된 워터파크로써 실내외 9종의 풀과 7종의 슬라이드 및 사계절 운영하는 파도 풀과 격류형 유수 풀, 슬라이드 등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4종의 실내외 스파, 커피 전문점, 푸드코트, 힐링센터, 피크닉장, 수유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가족 친화형 공간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하이원 워터월드에 설치된 LS-9500(제니스), LS-9300(젠티움) 안마의자는 리쏘의 플래그십 모델로 강도 조절 및 온열 기능이 포함된 3D마사지볼을 사용하며, 전신 자동코스 10종, 독보적인 종아리 트위스트 롤러 마사지, 맞춤형 다리 길이 조절 기능 등 리쏘의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또한 버건디 · 레드, 버건디 · 화이트의 중후한 컬러 조합과 곡선의 외관이 하이원 워터월드의 유러피안 클래식 콘셉트 인테리어에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맥스케어 김주형 대표는 “하이원 워터월드가 추구하는 진정한 힐링, 가족이 함께 즐기는 휴가라는 목표에 공감하며, 기존 워터파크와 차별화된 고급형 안마의자를 통해 고객들이 품격 있는 휴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