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 실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오는 3월 25일까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8 (Build Your Drive 2018)’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BMW,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전 품목 20%, 오리지널 타이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BMW M 퍼포먼스 클럽 회원은 25% 할인된 가격에 M 퍼포먼스 파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1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BMW 베이스 캐리어와 유니버설 훅을 증정하고, 20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베이스 캐리어와 코트행거를 증정한다. 또한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8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MINI 쇼퍼백을 증정하며, 1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INI 노트북 케이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여름철 안전한 드라이빙을 대비하여 BMW, MINI 오리지널 썸머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 구매 시 BMW는 BMW 드라이빙 센터 이용권을, MINI는 여행용 트롤리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About SangUn Choi

Aving news choi sangun reporter in charge of the car is responsible.

Speedy deliver the news to look forward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