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코엑스 유교전] 하니블라썸, 반려식물 만드는 과정 ‘테라리움 키즈 클래스’ 선보일 예정


하니블라썸(대표 한여울)는 오는 7월 12일(목)에서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테라리움 키즈 클래스’를 선보인다.

(사진 설명: 고급 다육 식물 괴마옥 테라리움)

플라워 및 가드닝 소규모 프라이빗 레슨, 네이버와 삼성그룹 기업 출강을 전문으로 하는 하니블라썸은 플라워&가드닝 스튜디오다. 꽃과 식물을 통해 사람과 소통하고 자연에서 얻는 행복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하니블라썸이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진행할 ‘테라리움 클래스’는 나만의 반려 식물을 만들어 보는 과정이다. 식물을 직접 심고 가꾸며 아이들은 생명의 소중함과 기대감, 책임감을 기를 수 있다. 완성된 작품을 통해 창의력과 정서적 안정을 얻는다. 또한 소정의 비용으로 아이들이 자연을 통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유료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여울 하니블라썸 대표는 “평소 다양한 후원과 기부활동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진행해온 키즈 가드닝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직접 만든 작품도 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많은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유아 교육, 용품의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학습지, 문구, 완구, 교육 프로그램, 게임,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도 볼 수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