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유교전] 이드베베, 처리가 간편한 일회용 침받이 ‘원데이빕스’ 출품


이드베베는 7월 12일(목)에서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가사노동에 대한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침받이 ‘원데이빕스’ 와 ‘네이처스카프’ 를 선보였다.

이드베베는 부모들과 아이를 배려한 디자인 설계를 통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 영유아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하려는 노력이 제품에 반영돼있다. 국내외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원데이빕스’ 는 생후 24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하루 한 장 사용함으로써 위생적이며 처리가 간편하다. 향균소재의 3중 레이어 흡수구조로 설계돼있어 아이의 침을 빠르게 흡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용도 스카프 ‘네이처스카프’ 는 천연소재로 제작돼 면보다 30% 빠른 흡수능력을 지녔다. 생후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자극성으로 아기 피부에 부담감을 해소시켜 준다. 위의 두 제품은 무게 또한 가볍기 때문에 무리없이 착용할 수 있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많은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유아교육, 용품의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학습지, 문구, 완구, 교육 프로그램, 게임,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도 볼 수 있다.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