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유교전] 이크,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방용 스토리 몰드 전시


이크는 7월 12일(목)에서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리콘 베이스 몰드를 선보였다.

작년 3월 론칭한 이크는 실리콘 베이스 몰드 브랜드다. 키즈와 3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며 총 8개 디자인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크의 몰드는 기존의 평범한 제품과 달리 시리즈 별로 스토리를 넣어 아이와 부모가 요리하며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게 제작했다.

이번 전시에 이크가 선보인 실리콘 베이스 몰드는 인체에 무해하며 전자레인지와 오븐 조리가 모두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얼음, 아이스크림, 젤리, 주먹밥 등 폭넓은 조리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광택 이크 디렉터 겸 디자이너는 “현재 제품을 대만에 수출 중이며 일본, 유럽, 미주 쪽과 협의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기본 각얼음 틀도 출시할 예정에 있다”며 “평범한 네모, 동그라미 모양이 아니라 이크만의 스타일로 만들어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많은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유아교육, 용품의 정보를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