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유교전] 한솔교육 핀덴베베, 영아발달단계에 맞춘 ‘통합발달 놀이플랜’ 소개


한솔교육 핀덴베는 7월 12일(목)에서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영아발달단계에 맞춘 ‘통합발달 놀이플랜’을 소개했다.

핀덴베베는 빛, 물, 소리, 움직임을 통해 멀티감각을 자극한다. 그램책 속 색을 FINDEN CAR에서 빛으로 경험하면서 단순히 그림뿐인 시각자극을 넘어 빛을 통한 시각자극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기 다른 모양 구멍을 통해 떨어지는 물의 모양을 관찰하고 물의 강도를 느끼면서 시각, 촉각 등의 자극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그림책을 노래로 읽어주는 기능도 있다.  책 자체가 악기로 돼 있어 책의 내용을 듣고 직접 흔들고 긁고 두드리면서 청각 자극을 극대화 한다.

최일훈 한솔교육 리딩사업지원팀 과장은 “다음달 베이비 페어에도 참가한다”고 향후계획을 밝혔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많은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유아교육, 용품의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학습지, 문구, 완구, 교육 프로그램, 게임,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도 볼 수 있다.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