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유교전 영상] 윤선생 정글비트, 영·유아용 영어 몰입 프로그램 ‘정글비트’ 소개

윤선생 정글비트는 7월 12일(목)에서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인기 애니메이션 ‘정글비트’를 기반으로 한 영·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 시리즈 등을 선보였다.

윤선생 정글비트는 영·유아용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정글비트’를 기반으로 한다. 애니메이션과 교재, 활동 앱을 연계해 3~8세 영·유아들이 흥미롭게 영어에 몰입하도록 설계돼있다. 이 프로그램은 블루, 그린, 레드 시리즈 총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시리즈 당 10만원 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윤선생은 해외 선진 영어교육 트렌드를 접목시켜 한국의 영어교육 환경에 적합한 프로그램을 연구개발하고 스마트 학습기기와 교재의 생산부터 공급까지 모두 진행하고 있으며, 영어교육 전문 교사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많은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유아교육, 용품의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학습지, 문구, 완구, 교육 프로그램, 게임,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도 볼 수 있다.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