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S 2018] 맥컬리코리아, 라이프 스타일 향상시키는 전자제품 액세서리로 즐거움 선사


맥컬리코리아는 7월 14일(토)부터 16일(월)까지 코엑스(COEX) D홀에서 열리는 ‘KITAS 2018’에 참가해 Macbook, iPad, iPhone의 주변기기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 설명:  ‘ASTANDSG’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맥컬리 코리아는 미국에 위치한 본사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아 공식적으로 제품을 국내 수입, 유통하는 한국 지사다. Mac, Macbook, iPad, iPhone 주변기기 제품을 판매하며 애플의 공식 파트너 회사로 MFI 제품 성능을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사진 설명: ‘ASTANDSG’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옆 모습)

이번 ‘KITAS 2018’에서 맥컬리가 전시한 제품 중 주력 상품은 ‘ASTANDSG’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다. 맥북과 맥프로를 위한 거치대로 내구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 노트북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고무패드가 장착됐으며 미끄럼 방지를 위한 엣지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키보드를 위한 자리도 따로 마련돼 있어 효과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맥북, 맥프로뿐 아니라 17인치 이하의 다양한 노트북 거치가 가능해 많은 참관객의 주목을 받았다.


(사진 설명: ‘HRMOUNTPRO’ 자동차 헤드레스트 거치대)

또 다른 인기 상품인 ‘HRMOUNTPRO’는 자동차 헤드레스트 거치대다. 다양한 뷰잉 각도를 제공해 효과적인 동영상 감상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설계와 간편한 설치 및 조작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