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브랜드 클레어, 국내최초 공기청정 카페 ‘클레어 플레이스 커피’ 론칭

국내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클레어(Clair, 대표 이우헌)는 7일(수) 국내 최초 공기청정카페 ‘클레어플 레이스 커피’를 양재동에 론칭했다.

클레어 플레이스 커피는 깨끗한 공기를 마실 권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체험 공간이자 클린에어카페(Clean Air Café)다. ‘커피 한 잔을 마셔도, 책 한 권을 읽어도 공기 좋은 곳에서’라는 캠페인으로 오늘 그랜드 오픈했다.

클레어 관계자는 “회사가 가진 공기 정화 기술과 측정 기술 등을 접목해 단순히 음료만 마시는 공간이 아니라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며, 오픈 기념 이벤트로 3월 7일부터 5일간 사용 금액만큼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클레어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창의적 마케팅’ 기법으로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스토리를 들려주고 있다.

클레어는 일본 크라우드펀딩을 포함해 미국 킥스타터와 한국 와디즈, 중국 징동닷컴까지 전세계 대표적인 크라우드펀딩 4곳에 모두 진출한 동시에 전부 목표를 초과달성하는 기록을 세운 최초의 공기청정기 브랜드다.

클레어 공기청정기는 27개국에서 특허를 취득한 정전기 집진방식의 e2f필터로 우수한 공기정화 능력을 보여주며, 인체 유해성이 전혀 없는 안전한 필터로 0.1μm 이하의 초미세먼지는 물론, 알레르기, 새집증후군 유발물질을 99% 이상 제거하며, 황사, 담배연기 등 인체에 해로운 물질을 모두 포집한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