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이나다훼미리 · 릴렉스테크 안마의자 리퍼 상품 ‘입춘대길’ 할인 이벤트 진행

안마의자 체험문화공간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3월 6일부터 15일까지 새봄맞이 ‘입춘대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열흘간 시행되는 입춘대길 할인 이벤트는 다양한 리퍼 및 전시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이나다훼미리를 비롯해 웰모아, 리쏘, 릴렉스테크, 비욘드릴렉스 등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안마의자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판매되는 리퍼 및 전시 제품은 단순 외장 교환 또는 백화점 등에 1주일 이내로 전시되었던 ‘특S’급의 안마의자로, 힐링존에서는 수입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품질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주요 품목은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는 웰모아의 ‘블랙라벨7’(2대), ‘엘식스’(2대), ‘엘레아’(1대)를 비롯해,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리쏘의 ‘젠티움’, ‘제니스’(각1대), 다이나믹한 마사지의 대명사 릴렉스테크의 ‘포세이돈 R7’(2대), ‘헤라클레스 RX90’(1대), ‘RX70’ (1대), 릴렉스테크의 새 이름 비욘드릴렉스의 ‘RX-10000’(1대) 등이다.

또한, 반세기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의 안마의자 전문 기업 이나다훼미리의 ‘드림웨이브’(1대), ‘더블엔진’(1대), ‘3S'(2대) 모델 등도 행사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새 봄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특S급의 리퍼 및 전시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MyungJin Shin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