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카노, 노트북 담는 데일리 캐주얼 쇼퍼백 ‘옥토퍼스(OCTOPUS)’ 출시

모바일 IT주변기기 종합상사 아이스카이네트웍스(Iskynetworks, 대표 최호)가 디지털기기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투카노(TUCANO)의 ‘옥토퍼스(OCTOPUS)’ 쇼퍼백을 국내 출시했다고 19일(수) 밝혔다.

옥토퍼스 쇼퍼백은 투카노(브랜드)와 옥토퍼스(브랜드)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상품으로 독특한 그래픽 디자인과 젊은 감각을 표현한 제품이다.

옥토퍼스는 안감을 패딩 처리해, 최대 13인치 노트북은 물론 휴대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IT 디바이스 기기들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다. 토트형, 숄더형 등 2가지 방식의 핸들을 상황에 맞게 연출할 수 있어 휴대기기를 많이 가지고 다니는 현대인들에게 활용도가 높다.

또한 20~30대들이 선호하는 젊은 감각의 패션아이템으로 젊은 직장인들이나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남녀 공용 데일리 캐주얼 쇼퍼백이다.

이 제품은 문어를 모티브로 블랙과 화이트의 두 컬러로 디자인된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쇼퍼백이다. 구입가격은 6만9,000원 이다.

투카노 ‘옥토퍼스’ 쇼퍼백은 자사 직영몰인 아이스카이몰을 비롯해 오픈 마켓과 대형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