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고, ‘에어팟 철가루 방지 메탈스티커’ 출시기념 ‘1+1’ 예약판매 진행

디지털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 엘라고(elago, 대표 앤드류 리)는, 애플사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Airpods) 전용 ‘에어팟 철가루 방지 메탈스티커(Airpods Dust guard)’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에어팟에는 9개의 자석이 있어, 자석 부위에 철이나 금속 가루로 인한 오염이 쉽게 발생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엘라고에서 새롭게 출시한 에어팟 철가루 방지 메탈스티커는 오염된 부위를 쉽게 닦을 수 있고, 노후 시 쉽게 교체도 가능하다.

또한, 타 제품과 다르게 18K 금도금 플레이트로 제작해 쉽고 완벽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0.04mm의 두께를 구현해 설치 후에도 에어팟을 벌어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는 로즈 골드 컬러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1세트에 6,900원, 2세트에 1만1900원 이다.

엘라고의 모든 에어팟 액세서리(케이스, 이어후크, 스트랩)와 호환이 가능하며, 오염 및 철가루 유입으로부터 안전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엘라고코리아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엘라고 단독으로 10월 4일부터 ~ 6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엘라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Kevin Choi

AVING News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