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베이비&키즈 2018 영상]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카시트 회전시킨다, 다이치 ‘원픽스 360’

다이치는 10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7회 인천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회전형 영유아용 카시트 ‘원픽스 360’을 선보였다.

회전형 영유아용 카시트 ‘원픽스 360’은 카시트에 너도밤나무에 추출한 식물성 천연섬유 모달(Modal)소재를 적용, 민감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원단이 사용됐다.

뒤보기 시에는 최적의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150도까지의 배면각도를 지원하고, 앞보기 모드로 전환 후에는 카시트 전면에서 원터치로 손쉽게 1~4단계로 조절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편안한 착좌감과 함께 충돌 시에는 머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와 좌석 부분에 저탄성 발포우레탄폼을 사용해 효과적인 충격흡수는 물론 메모리폼과 같은 쿠션감을 제공한다.

특히, 한 손에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 나머지 손으로 카시트를 부드럽게 회전시킬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회전뿐 아니라 아이의 편안한 승차감을 위한 단계별 각도 조절 또한 한 손만으로도 가능하다.

원픽스 360은 흔들림 없는 빌트-인 ISOFIX, 사이드 충격방지 SIP 시스템, 어떠한 위험에서도 안전한 충격흡수 완충제, 안전하고 편안한 최적의 각도조절 시스템 등이 탑재됐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 페어’는 다양한 업체와 브랜드로 구성돼 예비엄마와 아이를 둔 부모가 꼭 들러야 할 필수 전시회다. 육아에 관련된 임산부용품, 임산부서비스, 태교용품,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보행기, 안전용품, 인형, 모빌 등을 전시한다. 또한, 교육 제품인 놀이완구, 학습지, 학습 프로그램, 유아전집, 그림책, 단행본아동도서, 외국어교육, 미술도구, 완구, 게임, 학습용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 ‘제 17회 인천 베이비&키즈 페어’ 뉴스 바로가기